Quantcast

광희, 2년 간 고생한 ‘무한도전’ 떠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광희의 군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스타제국 관계자는 “광희는 현재 입영 날짜를 기다리고 있다.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오지 않았으나 2월 내엔 입대할 것 같다”며 “MBC ‘무한도전’ 측에서도 입대 사실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광희 역시 지난 7일 방송에서 “그동안 하면서 한 주 한 주가 무한도전이었습니다. 앞으로 늘 열심히 하는 광희가 되겠고 2017년 연병장 길을 걷겠습니다”라며 입대 계획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제국의아이들’ 광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아이들’ 광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 2015년 4월 ‘무한도전’의 식스맨 프로젝트를 통해 여섯번째 멤버가 된 광희는 합류 초반 부담감과 적응 문제로 기를 펴지 못해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많은 질타를 받았다.
 
하지만 최근 광희는 무한도전에 적응을 완료 하면서 입담을 뽐내며 두드러진 활약을 보였고, 시청자들도 마음을 열고 응원 하기 시작했다. 지난 시간동안 팬들과 정이 든 만큼 광희의 입대 소식은 많은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광희가 출연 중인 ‘무한도전’은 약 7주간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무한도전’의 재정비 기간 전 마지막 본방송은 오는 21일이 된다. 7주 후 본방송 재개 시점은 3월 중순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