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김세정, OST ‘만에 하나’ 발표…‘꽃길’ 잇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구구단의 메인 보컬 세정이 신곡 ‘만에 하나’로 성공적인 O.S.T 데뷔를 알렸다.
 
SBS 인기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만에 하나’로 황금 라인업에 합류한 세정은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적인 인기로 각종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드러냈다.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10 ‘만에 하나’는 1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상위권에 직행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인 ‘갓세정’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꽃길’-‘만에 하나’ 커버이미지 / 젤리피쉬
‘꽃길’-‘만에 하나’ 커버이미지 / 젤리피쉬
 
특히 세정이 ‘만에 하나’로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황금 라인업 합류 소식이 공개되기 전 드라마에 곡이 일부 흘러나오자 시청자와 누리꾼은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출시 요청을 보낸 바 있다. 이에 완곡으로 만난 세정의 목소리와 완성도 높은 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며 차트 순항 중이다.
 
구구단 세정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젤리박스 프로젝트 음원 ‘꽃길’로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노래 실력을 드러내며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싹쓸이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사랑받은 바 있다. 생애 첫 O.S.T인 ‘만에 하나’ 인기로 ‘꽃길’까지 음원 차트 상승세를 타고 있다. ‘만에 하나’는 시간이 갈수록 입소문이 나고 있어 ‘꽃길’을 잇는 장기 집권 음원에 등극하는게 아니냐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앞서 ‘꽃길’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발휘해온 세정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본업인 가수로 맹활약해 왔다. 최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일반인 가정을 방문해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방송 내 짧게 불렀음에도 방송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구단 세정이 드라마 O.S.T 첫 도전곡 ‘만에 하나’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