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예성, 장혁 SNS 엿보다 놀라 “형님께 앞으로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장혁의 몸을 보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OCN 드라마 ‘보이스’ 제작발표회에는 김홍선 감독을 비롯한 배우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보이스’ 제작발표회에서 예성은 “장혁 형님이 잘 지내시고 계신가 해서 SNS를 엿보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보이스’ 예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보이스’ 예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어 그는 “나 역시 학창시절에 친구들과 운동을 조금씩 했는데 형님의 운동하시는 모습을 보니 비교 불가 수준이다. 형님은 거의 무술인 수준”이라고 덧붙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 그는 “앞으로 형님께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인사도 정확하게 하고 회식에서 술주정도 부리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장혁은 당황하며 “이런 잘못된 이미지가 나라는 사람을 어렵게 만드는 것 같다”면서 “난 정말 소탈하고 소심한 사람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고 억울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오는 1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