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에릭, ‘산낙지 댄스’ 포착…막춤 직캠 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에셰프’ 에릭의 자연산 산낙지 댄스가 포착됐다.
 
정유년의 시작부터 시청자들에게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지난 9일, KBS 예능국 공식 페이스북 ‘클럽캐백수’를 통해 에릭의 댄스 장면이 담긴 직캠 영상을 단독 선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직캠 영상에는 에릭의 막춤 모습이 담겨 있는데 ‘원조 비글돌’ 신화의 리더다운 코믹한 춤사위가 재생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폭소를 유발한다. 영상 속 에릭은 마치 사지육신이 따로따로 노는 듯 긴 팔다리를 허우적거리며 리듬에 온몸을 맡기고 있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흐물흐물 움직이는 자연산 산낙지같아 보는 이를 포복절도케 한다.
 
‘해피투게더’ 에릭 / KBS2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에릭 / KBS2 ‘해피투게더’
 
이어 독보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는 에릭의 뒤로 보이는 신화의 멤버들의 반응 역시 눈길을 끈다. 이민우와 전진은 금방이라도 의자를 박차고 일어날 듯, 함박 웃음을 터뜨리며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고 있는 모습. 그러나 신혜성은 에릭의 막춤을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다는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쥐고 있어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에릭의 자연산 산낙지 댄스 영상과 함께 게재된 글에는 ‘이건 시작에 불과’라는 코멘트가 달려있어 본 방송에서 보여질 에릭과 신화의 코믹한 막춤의 향연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 촉수엄금 신화의 블랙리스트 특집’은 오는 12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