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피오-홍진영-김신영, 한 집에서 산다 ‘발칙한 동거’ 첫 출연자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피오-홍진영-김신영이 한 집에서 산다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설 파일럿 예능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은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이들이 공간과 시간을 함께 공유하며 벌어지는 일상의 변화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내어 주며,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발직한 동거’ 출연 예정인 피오-김신영-홍진영 / MBC, 소속사
‘발직한 동거’ 출연 예정인 피오-김신영-홍진영 / MBC, 소속사
 
‘발칙한 동거’ 측이 11일 공개한 첫 집주인은 블락비 피오로, 피오의 집 방주인으로는 홍진영, 김신영이 확정됐다.
 
누나들과 발칙한 동거에 돌입할 집주인 피오는 그룹 블락비에서 랩과 노래를 담당하며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소녀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의 연하남 피오는 누나들 앞에서 새로운 면모를 발산하며 새로운 예능 뉴페이스로서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피오의 집에 입주하는 섹시 트롯요정 누나 홍진영과 친근함으로 무장한 아이돌들의 누나 김신영의 흥 넘치는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연하남 피오와 셋방 누나들 홍진영-김신영이 어떤 발칙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은 설 연휴 MBC 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