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빅뱅 콘서트’ 태양 친형 동현배, 빅뱅 10주년 콘서트 관람 소감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동현배가 빅뱅 10주년 콘서트 관람 소감과 사진으로 네티즌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 속 동현배는 빅뱅 콘서트 대기실에서 동생 태양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과 손가락 하트로 형제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동현배는 “내가 내 동생 공연 본 지 10년이 되었다. 10년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무대를 보여준 동생에게 고마움과 존경심을 보낸다.” 라며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자신을 비롯한 동생의 앞으로 10년에 대한 기대와 응원도 잊지 않았다. 누구보다 가장 가까이서 지켜봐 온 그에게 빅뱅의 10년이란 세월은 남다를 것이다.
 

‘빅뱅콘서트’ 동현배-태양 / 동현배 SNS
‘빅뱅콘서트’ 동현배-태양 / 동현배 SNS
 
이에 네티즌들은 “언제나 든든하신 형님이 계셔서 제가 다 행복해요”, “늘 동형제 응원합니다”,
“정말 훈훈해요”, “이런 마음을 가진 현배군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하 짠해요.. ㅠㅜ”, “퐈이야~~ 동형제”, “최고의 형제 2 샷! 수고” 등 따뜻한 댓글로 화답했다.
 
한편, 동현배는 오는 3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감독 김덕수, 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독특한 소재와 유쾌한 웃음으로 2017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한채아(정안역)를 짝사랑하는 재용역으로 분해 개성 강한 형사로 완벽 변신해 선보일 예정이다. 강예원, 조재윤, 김민교, 남궁민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