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중기,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한 ‘뷰티 클래스’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FORENCOS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지난 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전속 모델 ‘송중기와 함께하는 포렌코즈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포렌코즈가 국내외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선발된 VIP고객과 함께한 첫 번째 행사로 포렌코즈 제품을 활용한 ‘겨울 맞춤 보습 피부를 위한 레이어링’, ‘지속력 끝판왕! 스프링 로맨스 메이크업’, ‘넘사벽 아우라! 시티 라이프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전문가 뷰티 팁을 소개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포렌코즈 워터 글리터 스틱을 활용한 로맨스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할 때 고객들이 영롱한 펄 발색에 매우 집중해 행사장이 갑자기 조용해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행사 후반부에는 포렌코즈 전속 모델 배우 송중기와 함께 하는 Q&A 시간을 통해 새해에도 여전히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송중기를 만날 수 있었다. 이 날 송중기는 영화 촬영으로 인한 구릿빛 피부와 짧은 머리로 나타나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장품 모델로써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포렌코즈 제품 중 어떤 제품이 가장 좋냐는 질문에 “매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세븐 데이즈 마스크가 좋다.”고 화답했다. 이에 송중기의 얼굴이 그려진 세븐 데이즈 마스크를 사용하고 껍질을 버릴 수 없다는 팬들의 애정 어린 답변이 이어지며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졌다.
 
송중기 / 트루컴
송중기 / 트루컴
 
마지막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송중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행운의 주인공을 뽑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송중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오신 줄 몰랐다. 앞으로도 배우로써, 포렌코즈의 모델로써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미소를 보였다.
 
한편, 포렌코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며 “국내외 포렌코즈 고객들의 10년, 20년 후에도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중기 / 트루컴
송중기 / 트루컴
 
포렌코즈 우수 고객 초청 뷰티 클래스에서 송중기가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은 세븐 데이즈 마스크 팩과 메이크업 쇼에서 시연한 제품들은 모두 포렌코즈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중기 / 트루컴
송중기 / 트루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