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최원영, 원망스러운 눈빛 연기…‘카리스마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KBS 월화 드라마 ‘화랑’의 최원영이 김지수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빼어 들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제(9일) 방송에서는 안지공(최원영 분)이 지소태후(김지수 분)의 목숨을 앗을 수 있는 혈자리에 침을 꽂으려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부인과 아들을 천인촌에 보내어 자신을 지옥에 살게 만든 장본인인 지소를 치료하게 된 안지공. 분노와 원망에 가득 찬 눈빛으로 사혈에 침을 꽂으려 했지만 차마 꽂지 못하고 손을 거두었다.
 
과거 자신을 데리고 신국에서 도망쳐 달라고 하는 지소에게 “절 버린 건 공주 전하십니다”라며 끝내 지소의 손을 뿌리치는 과거의 모습이 등장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안지공은 딸 아로(고아라 분)를 언급하며 자신을 협박하는 지소에게 ‘이제부터 전하의 무엇을 빼앗을 수 있을지 생각해보려 합니다’ 라는 생각과 함께 싸늘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화랑’ 최원영 / KBS2 ‘화랑’ 방송캡처
‘화랑’ 최원영 / KBS2 ‘화랑’ 방송캡처
 
극의 말미 태후와 대척점에 서있는 박영실(김창완 분)이 안지공을 찾아와 시청자들을 더욱 긴장시켰는데 같은 풍경을 보고 있는 것 같다는 영실의 말에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보여 안지공의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매회 명품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는 배우 최원영은 복수심과 연민을 담은 복잡한 심경을 디테일 한 연기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한편, KBS2 ‘화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