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택연, 첫 일본 솔로 콘서트 성료 ‘솔로 아티스트’ 능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택연이 일본 첫 솔로 콘서트를 성료했다.
 
택연은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콘서트 TAECYEON (From 2PM) Premium Concert Winter 一人 (히토리, 혼자) 를 개최했다.
 
택연은 이번 첫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뽐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Greeeen의 ‘키세키’ 커버곡 외에는 전곡을 택연이 직접 작사작곡을 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 ‘옥택연’ /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옥택연’ / JYP엔터테인먼트
 
또 택연의 일본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는 전언. 콘서트 티켓은 이 같은 관심을 입증하듯 발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택연은 객석을 가득 메운 ‘언제까지나 기다릴게요’의 메시지 보드를 보며 팬들에게 “꼭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했다. 그리고 ‘I LOVE U, U LOVE ME’를 부르며 “다시 꼭 만납시다”는 인사와 함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무대를 마무리했다.
 
한편 3일 공연엔 2PM 멤버 닉쿤 찬성이 응원 차 공연을 관람해 2PM 간의 우정을 또 한번 느끼게 했다.  택연은 오는 18일 첫 일본 솔로 앨범 “TAECYEON SPECIAL ~Winter 一人~”를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