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장재인, 더욱 깊어진 분위기로 무장해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오늘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한다.
 
경연프로그램 출신으로 잘 알려진 장재인은 드라마 '킬미 힐미'의 ‘환청’으로 OST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며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으나 방송에서는 좀처럼 만나보기 어려웠다.
 
이번 ‘듀엣가요제’를 통해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나선 장재인을 만난 MC 성시경은 어릴 때와 느낌이 완전히 다르다며 더욱 깊어진 분위기와 매력적인 목소리에 감탄했다.
 

‘듀엣가요제’ 장재인 / 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장재인 / MBC ‘듀엣가요제’
 
장재인은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음색으로 모두를 흠뻑 빠져들게 만드는 마력 의 무대를 선보였다. 함께 경연에 나선 선배 조규찬은 장재인의 무대가 끝나자 “꼭 만나야 할 운명의 사람을 마주친 느낌”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장재인의 신비로운 매력 무대는 오늘 1월 6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방송에선 김윤아, 씨스타 효린, 마마무 휘인, 장재인, 길구봉구 봉구, KCM, 조규찬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