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새해 음악방송 무대가 기대되는 걸그룹…‘에이오에이-우주소녀-에이프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오에이(AOA)-우주소녀(WJSN)-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우주소녀(WJSN)-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새해 음악방송 무대가 기대되는 걸그룹들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에이오에이(AOA), 우주소녀(WJSN), 에이프릴(April)이다.
 
에이오에이(AO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2012년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한 걸그룹이다.
 
에이오에이(AOA)는 2012년에 데뷔한 걸그룹을 대표하는 팀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상급 걸그룹이다. 다 년 차 정상급 걸그룹임에도 국내에서 정규 앨범 발매가 없던 점이 아쉬웠던 에이오에이(AOA)는 2일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ANGEL’S KNOCK)’를 들고 컴백했다. 이번 활동에서 그들이 얼마나 많은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우주소녀(WJS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 미소녀들의 미모 비결은 비밀이야, 우주소녀’
 
우주소녀(WJSN)는 성소, 유연정 등의 인기아이돌을 보유한 유망걸그룹이다.
 
우주소녀(WJSN)는 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로 지난 4일 컴백했다. 이는 지난 8월 ‘더 시크릿(THE SECRET)’ 앨범 발표 이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인 만큼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무대들에서 선보일 그들의 무한 매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시 6인조로 돌아오는 청정돌, 에이프릴’
 
에이프릴(April)은 ‘청정돌’이라고 불릴 만큼 귀엽고 깨끗한 이미지가 무기인 걸그룹이다.
 
에이프릴(April)은 새 앨범 ‘프렐류드(Prelude)’로 지난 4일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새 멤버 윤채경과 레이첼을 영입한 이후 첫 앨범이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새롭게 정비한 에이프릴(April)이 새해와 함께 약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에 음악방송에서 선보일 새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 무대들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