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꽃길 소녀’들의 예능 정규직 취업…‘아이오아이 최유정-김소혜-아이비아이 이수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오아이(I.O.I) 최유정-김소혜-아이비아이(I.B.I) 이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김소혜-아이비아이(I.B.I) 이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예능고정에 발탁된 Mnet ‘프로듀스101’ 출신 걸그룹 멤버를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아이오아이(I.O.I) 최유정-김소혜, 아이비아이(I.B.I) 이수현이다.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흥유정의 예능정복, 최유정’
 
아이오아이(I.O.I) 최유정은 팀에서 댄스와 표정연기로 유명한 춤꾼 멤버다. 그는 현재 ‘골든탬버린’에 고정 출연 중이다.
 
‘골든탬버린’은 각계각층 흥꾼으로 알려진 4명의 탬버린 군단, 이른바 ‘T4(유세윤, 심형탁, 조권, 최유정)’에게 노는 덴 둘째가라면 서러운 대한민국 스타와 그들의 친구들이 도전장을 던지며 흥 대결에 나서는 ‘금주가무 흥 배틀쇼’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과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펭귄소혜의 예능탐험, 김소혜’
 
아이오아이(I.O.I) 김소혜는 특유의 캐릭터와 귀여움으로 사랑받는 여자아이돌이다. 그는 현재 ‘게임쇼 – 유희낙락’에 출연 중이다.
 
‘게임쇼 – 유희낙락’에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배성재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홍진호, 이진호,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에스에프나인(SF9) 다원 등이 MC로 출연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의 진정한 의미와 재미를 함께 찾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게임을 소재로 한 SBS ‘유희낙락’은 매주 금요일 새벽 12시 50분에 방영된다.
 
아이비아이(I.B.I) 이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비아이(I.B.I) 이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예능녀 푼수현 정규직 취업, 이수현’
 
아이비아이(I.B.I) 이수현은 긍정적인 성격과 남다른 에능감으로 사랑 받는 여자아이돌이다.
 
아이비아이(I.B.I) 이수현은 5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스트레스 제로구역 날려버려’에 고정 출연한다. 투니버스 ‘스트레스 제로구역 날려버려’는 학업 등 아이들의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신개념 사이다 액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혹은 팀별로 기상천외하고도 유쾌한 게임을 펼칠 에정이다. 또한 웃음과 함께 아이들에게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