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올 겨울 기대되는 아이돌 콘서트…‘러블리즈-비원에이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비원에이포(B1A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비원에이포(B1A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올 겨울 기대되는 아이돌 콘서트들을 모아봤다.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다는 공통점을 가진 이 콘서트들의 주인공은 러블리즈(Lovelyz)와 비원에이포(B1A4)다.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겨울나라로 출동하는 러블리너스, 러블리즈’
 
러블리즈(Lovelyz)는 올 겨울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의 주인공이 되는 걸그룹이다.
 
러블리즈(Lovelyz)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공연을 펼친다. 그들의 이번 콘서트 팬클럽 선 예매는 지난달 7일에 진행됐다. 또한 일반예매는 지난달 19일에 오픈됐다. 이때 치열한 티켓팅이 진행된 만큼 현장의 열기는 겨울을 녹일 정도로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충성도 높은 남성 팬을 많이 보유한 걸그룹으로 알려진 그들인 만큼 콘서트 현장에서 울릴 ‘아츄’ 떼창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비원에이포(B1A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원에이포(B1A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만능돌의 겨울이야기, 비원에이포’
 
비원에이포(B1A4)는 올 겨울 지난 2015년 개최된 ‘B1A4 ADVENTURE 2015’ 이후 1년 6개월 만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비원에이포(B1A4) 단독 콘서트 ‘B1A4 LIVE SPACE 2017’는 2월 4~5일, 11~1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총 4회에 걸쳐 개최된다.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티켓은 총 4회분 8,000석으로 지난달 27일과 29일 팬클럽 선 예매와 일반티켓 모두 순식간에 매진됐다. 이 콘서트는 지난 11월 발매된 세 번째 정규 앨범 ‘GOOD TIMING’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일정이어서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