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소녀시대 수영의 집 초인종 누른 적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규동(이경규-강호동)형제가 소녀시대 수영의 집을 찾았던 사실이 밝혀졌다.
 
오는 4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소녀시대의 수영이 출연한다. 두 사람과 함께 새해 첫 한 끼를 얻어먹을 동네는 ‘답십리’. 답십리는 이경규가 대학시절 할머니와 함께 살았던 청춘의 추억이 서려있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게스트가 출연하자 끊임없는 인터뷰를 진행하며 ‘소통의 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강호동은 수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출연한 만큼 다양한 질문을 하다 자연스럽게 ‘연애’와 관련된 질문을 해 수영을 당황하게 했다. 이경규의 비난에도 수영만을 바라보던 강호동은, 수영의 “행복하다”는 답변을 듣는데 성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청담동’ 편에서는 그룹 신화 김동완의 이모부, 아나운서 조항리 등을 만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담동에서 또 다른 유명인의 집의 벨을 눌렀던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끼줍쇼’ 강호동-수영-이특-이경규 / JTBC
‘한끼줍쇼’ 강호동-수영-이특-이경규 / JTBC
 
그 주인공은 이번 주 게스트인 소녀시대의 수영. 수영은 촬영 중 “청담동편에서 우리 집 벨을 눌렀었다”라고 말했고, 이경규는 “그런데 왜 문을 열어주지 않았냐”고 따져 물어 수영을 당황하게 했다.
 
수영이 규동 형제와의 한 끼를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오늘(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