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일 벗은’ 일급비밀, 쇼케이스 성료 미니 앨범 ‘Time’s Up’ 4일 0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아이돌 일급비밀이 베일을 벗었다.
 
4일 0시, 정식 데뷔 전부터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보이그룹 일급비밀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데뷔 앨범 ‘Time’s Up’을 공개했다.
 
지난 3일 펼쳐진 쇼케이스에서는 파워풀한 우영과 정훈의 "Intro(Time’s Up)"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어쿠스틱한 멜로디의 "이름 부르지도 마" 무대까지 펼치며 각자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를 건넸다.
 

일급비밀 쇼케이스
일급비밀 쇼케이스
 
리더 아인은 "진심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쇼케이스 무대다. 준비한 무대들 열심히 보여드릴 테니 같이 즐겨달라"며 팬들을 향해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일급비밀은 "Without you", "Something Special"의 무대로 앞서 선보였던 무대와는 확 달라진 분위기를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멤버별 애교를 펼쳐 여심을 녹였고, 재치있는 안무 포인트 4종 세트가 담긴 타이틀곡 "She"와 "Yes Man" 무대까지 선사했다. 꽉꽉 채운 그들의 데뷔 쇼케이스는 쇄도하는 앵콜 요청과 함께 막을 내렸다.
 
일급비밀의 데뷔 앨범은 학교 시리즈 Top Secret School 첫번째 시리즈로 히트 프로듀서 팀 스윗튠의 손을 거쳤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일급비밀 7명에게 딱 맞는 옷처럼, 순수하지만 파워풀한 일급비밀의 색깔을 보여주기에 손색 없는 앨범이다. 또한, 멤버 우영과 정훈이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앨범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선보여 앞으로의 멤버들이 보여줄 음악적 가능성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