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라이-전직 레이싱모델 지연수, 둘의 러브스토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일라이가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 이후 사랑꾼으로 떠오름과 동시에 둘의 러브스토리에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일라이와 지연수가 아들 김민수 군의 첫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장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에 일라이 아내 지연수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라이의 아내 지연수는 일라이가 처음 그녀를 만났을 때 나이를 몰랐다고 할 정도로 동안 미모의 소유자이며, 레이싱 모델 활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철저히 했다고 알려졌다. 결혼할 당시인 2014년 나이가 34세.
 
일라이-지연수 / 일라이 SNS
일라이-지연수 / 일라이 SNS
 
결혼 후 알게 된 지연수의 동안 미모 비결은 수분 크림을 몸 전체에 바르는 것. 그래서 지연수는 수분크림 한 통을 일주일만에 모두 사용한다고.
 
일라이는 예전에 차를 좋아해 자동차 관련 모임에 나갔다가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 당시 일라이의 이상형이기도 했고 성격도 털털해서 꼭 만나보고 싶었기에 같이 갔던 형을 통해 연락처를 알게됐고, 당시 지연수는 111살이나 어린 일라이에 관심이 없었지만, 일라이는 지연수를 1년 동안  따라다닌 끝에 결혼에 성공하게 됐다.
 
일라이는 2014년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임신 3개월 때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결혼반지 사진과 함께 자필편지로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함과 동시에 축하를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