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크라운제이-서인영, 왕과 어우동 컨셉트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를 통해 가상부부 사상 첫 재혼 사례를 남기고 있는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새해를 맞아 왕과 어우동 콘셉트로 변신했다.
 
최근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함께 맞이하는 새해를 보내자며 한복 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한복점에서 왕과 어우동 콘셉트로 한복을 갈아입은 두 사람은 “이런 데이트는 처음”이라며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한복 입은 모습에 흡족해 했다.
 

‘최고의 사랑’ 크라운제이-서인영 / JTBC ‘최고의 사랑’
‘최고의 사랑’ 크라운제이-서인영 / JTBC ‘최고의 사랑’
 
특히 평소 ‘힙합’을 외치며 본인만의 올곧은 패션을 고집하던 크라운제이는 한복을 입으면 입을수록 새로워지는 자신의 모습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어우동의 역할에 심취해 있던 서인영은 왕으로 변신한 크라운제이에게 서로의 패션을 해치지 않기 위해 떨어져서 걷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복 차림으로 한옥마을을 돌며 데이트하던 두 사람에게 팬을 자처하는 외국인들이 인사를 건네 두 사람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