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올드스쿨’ 허영란, “전성기 때 톱스타들의 대시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허영란이 과거 전성기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 허영란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영란은 “옛날에 나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날 차갑게 기억하더라. 당시 너무 어리고 바쁜 스케줄 탓에 웃고 다니지 않았다. 내가 봐도 그 당시 나는 차가웠다”라고 말했다.
 

‘올드스쿨’ 허영란-김창렬-한민관 / SBS 파워FM ‘올드스쿨’ 보는 라디오 캡처
‘올드스쿨’ 허영란-김창렬-한민관 / SBS 파워FM ‘올드스쿨’ 보는 라디오 캡처
 
순풍산부인과 시절에는 “연기를 해보라고 했는데 제가 무표정밖에 안 나왔다. 그래서 촬영할 때 어떤 선배님한테 되게 혼났다. 상대방이 앞에서 연기하는데 왜 무표정이냐고. 그런데 그게 (캐릭터로) 맞춰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전성기 때 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허영란은 “전성기 때 톱스타들의 대시 있었던 건 사실”이라며 웃었다.
 
최근 SBS ‘아임쏘리 강남구’에 출연 중인 그는 “연기 활동은 1년 반 만이다. 연극 활동은 꾸준히 해왔는데 아무래도 시청자들 입장에선 티비로 보는 허영란은 오랜만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