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포장마차에서 눈물 뚝뚝… ‘몰입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박은빈의 눈물 연기가 돋보인다.
 
박은빈은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오빠의 빚으로 인해 노예 계약을 맺은 보조작가 오동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오동희는 오빠때문에 대학은 가지 못했지만, 작가의 꿈을 위해 매일 밤 습작을 하며 희망을 놓치 않고 살아가고 있는 캐릭터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5회에서는 씩씩한 오동희의 설움이 폭발하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동희는 미주(이슬비 분)가 돈봉투를 내밀며 성준(이태환 분)의 집에서 나오라고 해 수치를 당하고, 직원들 앞에서 소리를 지르며 무시해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에 동희는 퇴근길에 포장마차를 찾아 눈물을 쏟을 것 같은 눈망울로 술만 연거푸 마시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 나무엑터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 나무엑터스
 
이 과정에서 박은빈의 눈망울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며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매 회 해맑고도 씩씩한 청정매력으로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만들었던 박은빈이 이번 화에서는 내면의 외롭고도 억울한 감정까지도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
 
드라마 한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추운 날씨에 술을 마시는 연기는 물론 눈물을 흘리고, 술 취한 것까지 다양한 감정과 행동을 표현 해야했다. 워낙 술과는 거리가 먼 청정 매력의 이미지의 배우라 걱정했지만, 리허설부터 강한 몰입도로 캐릭터를 잘 살려냈다. 눈망울로 많은 감정으로 표현해낼 수 있는 배우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4남매를 출가시키고 이제는 자신들의 인생을 살아보겠다던 부부에게 어느 날 4남매가 집으로 동시에 유턴하여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 주 토, 일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