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 아이(I), 솔로 아티스트로 11일 데뷔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본명: 차윤지)’의 데뷔가 임박했다.
 
새해 첫 날인 지난 1일 밤 11시 11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Released! Coming Soon 2017. 1. 11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문구와 함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아이(I)는 티저 끝 부분에 짧은 순간의 등장이지만 오묘한 표정 속에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첫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시리얼, 초콜릿, 퍼즐, 벽면 등에서 영어 알파벳 ‘I’를 찾아내는 모습 속에서 차윤지의 예명인 '아이(I)'를 드러내며 그 속에 어떤 아이덴티티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아이(I) / WM ENT
아이(I) / WM ENT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데뷔 전부터 B1A4 바로와 붕어빵같이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바 있어서 아이(I)의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또한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 그룹 B1A4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성도 높게 소화해 주목을 받아온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배출시키는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인지라 과연 어떤 음악적 스타일과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차윤지 양이 ‘아이’라는 예명으로 오는 11일 드디어 세상에 첫 공개된다. 현재 뮤비 촬영을 완료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이(I)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I)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Tag
#아이 #I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