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섹션TV 연예통신’ 하하, “정준하 대상 받을 생각에 잠도 못 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양세형과 하하가 정준하의 속마음을 공개해버렸다.
 
1일 방영된 MBC ‘섹션TV 연예통신’ 에서 ‘2016MBC 방송연예대상’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대상후보에 오른 정준하를 찾아간 섹션MC는 “이번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다 기대하시는지?”라고 물었다.
 

‘섹션TV 연예통신’ 정준하-양세형-하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캡처
‘섹션TV 연예통신’ 정준하-양세형-하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캡처
 
이에 고개를 저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정준하를 본 하하는 “기대 너무해요 어제 잠도 못잤어”라며 그를 놀렸다.
 
이어 정준하는 “후보만 오른겁니다 후보만”라며 강력부인하며 “그것도 감사해요”라고 했다.
 
하지만 양세형은 “절대 그렇게 생각안해 이미 회식자리 잡았어”라고 그를 놀렸다.
 
정준하는 또 한번“후보만”이라고 했지만 하하와 양세형은“노우~ 그만할게요 일터뷰 yo~ 대상 정준하”라며 그의 말을 가로막으며 놀림을 멈추지 않았다.
 
한편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