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6 MBC 가요대제전’ 에이핑크(Apink), 청순장인 ‘핑순이’들의 남다른 여신 미모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2016 MBC 가요대제전’ 에이핑크(Apink)가 독보적인 청순 미모를 과시했다.
 
2016년의 마지막 날인 31일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에이핑크(Apink)가 무대에 나섰다.
 
에이핑크(Apink)는 오로지 청순만을 고집해 정상에 오른 20세기 대표 청순돌 중 한 팀이다.
 
‘2016 MBC 가요대제전’ 에이핑크(Apink) / MBC ‘2016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2016 MBC 가요대제전’ 에이핑크(Apink) / MBC ‘2016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핑클-S.E.S.가 활약했던 시기 이후 걸그룹이 청순으로 시작해 섹시로 넘어가는 것은 일종의 공식화된 패턴이라고 평 할만 했다.
 
그러나 2011년에 데뷔해 현재 어엿한 중견 걸그룹이 된 에이핑크(Apink)는 현 시점까지도 청순을 고집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청순 일변도는 2013년과 2014년 섹시 돌풍 때도 고수한 것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이런 이들은 ‘LUV’ 발라드 버전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미스터츄’ 어쿠스틱 편곡 버전으로 흥을 끌어올렸다. 또한 특별하게 편곡한 ‘노노노’까지 선보이며 이목이 모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무대에 나섰다. 이들은 이 무대에서 독보적인 청순미와 비주얼로 남심과 여심 모두 설레게 했다.
 
한편, ‘2016 MBC 가요대제전’ 3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시작해 2017년 새해까지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