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한효주, 베스트 커플상 수상 “사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016 MBC 연기대상’의 이종석과 한효주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30일 방송된 ‘2016 MBC 연기대상’에서는 김국진, 유이의 진행 아래, 올 한해 MBC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 배우들이 총출동한 축제가 펼쳐졌다.
 
이날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가화만사성’ 이상우 김소연, ‘가화만사성’ 이필모 김소연,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이성경, ‘옥중화’ 서하준 진세연, ‘W’ 김의성 이시언, ‘W’ 이종석 한효주가 올랐다.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한효주 / MBC ‘2016 MBC 연기대상’ 화면 캡처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한효주 / MBC ‘2016 MBC 연기대상’ 화면 캡처
 
이내 베스트 커플상은 ‘W’ 이종석, 한효주에게로 돌아갔고, 이종석은 “감사하다. 누나가 할 거다. 제가 말을 잘 못하니 누나가 해달라“라며 수상 소감을 한효주에게로 돌렸다.
 
이에 한효주는 “항상 이렇게 넘기신다. 감사하다. 이렇게 더블유로 많은 사랑을 받게 돼서 너무 행복한 한 해였는데 정말 만화에서 막 나온 것 같은 종석씨와 함께여서 더욱 행복했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종석 역시 “더블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다. 사랑한다”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2016 MBC 연기대상’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오후 9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