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제동의 톡투유’ 자우림 김윤아 출연 ‘0(제로)’에 대해 토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2017년의 첫 날, 자우림의 김윤아가 ‘톡투유’를 찾는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는 MC 김제동, 한양대학교 국어교육학과 정재찬 교수, 다음소프트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랄라스윗의 박별, 김현아 그리고 게스트 김윤아가 ‘0(제로)’을 주제로 300여 명의 청중과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서 송길영은 작년 6월 출연 이후 반 년 만에 ‘톡투유’ 패널로 함께 했다. 그는 “최근 사람들이 노베이스라는 말을 쓴다. 아무것도 없이 처음 시작하는 것”라며 ‘0’에 관한 빅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이슈의 흐름을 설명했다.
 

‘김제동의 톡투유’ 김윤아 /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김제동의 톡투유’ 김윤아 / JTBC ‘김제동의 톡투유’
 
이날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게 ‘톡투유’의 게스트로 참여했다. 오랜만에 복귀한 김윤아의 등장에 모든 청중의 관심은 김윤아에게 쏠렸고, MC 김제동은 “저 좀 봐주세요. 어떻게 한명도 저를 안볼 수가 있어요”라며 김윤아만 보고 있는 청중들에게 서운함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아는 나이를 한 살 더 먹는 것에 대해서 “사실 저는 40대부터 편해지는 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사회에서는 나이도 어느 정도 스펙이 되는 것 같다. 20대 여성으로서 일할 때는 ‘네가 뭐 할 수 있겠냐’고 생각하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나이와 경력이 되니까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게 느껴 진다”고 말했다.
 
‘0(제로)’을 주제로 자우림의 김윤아와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는 2017년 1월 1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