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서현, ‘루비루비럽’ 대인기피증 여주인공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오는 1월 18일(수) 디지털 첫 공개되는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깜짝 마법 로맨스. 서현이 맡은 ‘이루비’는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과 보석을 보는 안목 또한 탁월한 천재지만, 대인기피증으로 낯선 공간에 가는 것을 싫어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이다. 최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서현은 이번 ‘루비루비럽’에서 엉뚱 발랄한 4차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 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루비루비럽’ 포스터 /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루비루비럽’ 포스터 /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또한 ‘루비루비럽’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극중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이자,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의 ‘원석’ 역을 맡는다.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를 안타까워하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서현과 묘한 로맨스를 형성한다.
 
여기에 온스타일 ‘처음이라서’, tvN ‘초인시대’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바 있는 배우 이이경이 주얼리업체 CEO ‘나지석’으로 분한다. 나지석은 극중 루비가 1년째 짝사랑 중인 남자로, 루비를 두고 원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이 밖에도 ‘미생’, ‘그녀는 예뻤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개성파 배우 황석정과 가수 지헤라가 합류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
 
‘루비루비럽’ 소녀시대(SNSD) 서현 /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루비루비럽’ 소녀시대(SNSD) 서현 /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29일 온스타일이 공개한 ‘루비루비럽’ 티저 영상에서는 주얼리 디자인을 하던 서현이 ‘마법의 반지’를 끼자, 그의 디자인들이 실제 주얼리로 변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반지를 보며 좋아하던 서현이 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에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온스타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동화 같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총 5부작인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주얼리산업을 지원,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오는 1월 18일(수) 네이버를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19일, 25일, 26일에 각각 1회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