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 성료…‘뜨거운 호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악동뮤지션이 ‘사춘기 하’로 컴백 전 ‘청음시사회’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악동뮤지션이 강남의 한 극장에서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전 이벤트로 초대된 악동뮤지션의 팬 230여명은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감상했다.
 
악동뮤지션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 / YG ENT
악동뮤지션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 / YG ENT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악동뮤지션 두 남매의 스토리 속에 새 앨범 ‘사춘기 하’의 음악들을 녹여낸 단편 영화다.
 
영화 시사가 끝난 후 팬들과의 대화에서 이찬혁과 이수현은 이번 앨범에서 가장 애정이 가는 곡으로 각각 ‘오랜 날 오랜 밤’과 ‘YOU KNOW ME’를 꼽았다.
 
특히 이수현은 ’YOU KNOW ME’를 꼽은 이유로 특유의 애교 넘치는 말투로 “제 목소리가 거의 90퍼센트 나오거든요”라고 말해 시사회장이 웃음바다가 되게 했다.
 
또한 악동뮤지션은 라이브로 이번 신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처럼 그들은 2016년 연말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 하’는 ‘생방송’, ‘리얼리티’, ‘오랜 날 오랜 밤’, ‘못생긴 척’, ‘CHOCOLADY’, ‘YOU KNOW ME’, ‘집에 돌아오는 길’, ‘그때 그 아이들은’ 등 총 8곡을 담고 있다. 이 앨범은 2017년 1월 3일 0시 발표된다.
 
그에 앞서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VLIVE에서는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최초로 상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