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깨비’ 공유-이동욱, 폭발적 화제 모은 ‘컬래버레이션 런웨이 워킹’ 코믹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컬래버래이션 런웨이 워킹’을 다시 한 번 가동시킨다.
 
공유와 이동욱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에서 각각 불멸의 시간을 살고 있는,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 역과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잘 생긴 저승사자 역을 맡아 ‘역대급 브로맨스 케미’를 뿜어내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때로는 티격태격 까칠하게, 때로는 일심단결 코믹하게, 전무후무한 ‘도저(도깨비-저승사자) 콤비’로 여심을 송두리째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공유와 이동욱의 의미심장한 ‘컬래버레이션 런웨이 워킹’이 재현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회 방송분 엔딩에 담겨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던,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의 ‘도저(도깨비-저승사자) 콤비 표’ 모델 런웨이 포스가 다시 한 번 펼쳐지는 것.
 
더욱이 공유와 이동욱은 ‘코믹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독특한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이 저돌적인 눈빛과 184cm의 훤칠한 기럭지, 패셔너블한 스타일 등 3박자가 어우러지는, 판타스틱한 ‘남신(男神) 투샷’에 유쾌한 웃음까지 가미하는 것. 자욱한 안개 속을 헤치며 평범한 도로를 패션 런웨이로 만드는 ‘도저(도깨비-저승사자) 콤비’의 ‘의기양양 아우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이동욱-공유 / 화앤담픽쳐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이동욱-공유 / 화앤담픽쳐스
 
공유와 이동욱의 ‘AGAIN 컬래버레이션 런웨이’ 장면은 최근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은 장면 특성상 자욱하게 깔린 안개를 만들어내기 위해 대형 포그 머신이 동원됐던 상태. 촬영 준비를 위해 기다리던 두 사람은 연신 쏟아져 나오는 연무 속에서 마치 무대 위에 선 것처럼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펼치는 등 개구쟁이 같은 면모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공유와 이동욱은 ‘도깨비’ 촬영 소식을 접한 인파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루는 가운데서도 연기에만 몰입,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큐’사인과 동시에 리듬을 맞추며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두 사람의 발자국마다 탄성이 터져 나왔던 것. 더불어 두 사람은 ‘컷’소리가 떨어지면 별다른 요청이 없음에도 다시 원위치로 돌아가, 워킹 장면을 몇 번이고 다시 촬영하는 등 열정을 쏟아냈다.
 
제작사 측은 “공유와 이동욱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만들어내는 ‘도깨비-저승사자 케미’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 비주얼부터 감정 연기, 웃음을 주는 애드리브까지 최고”라며 “이번 주 방송될 9회, 10회에서는 공유와 이동욱이 예상치 못했던 사건과 맞닥뜨려지게 되면서 흥미진진함이 배가 될 예정이다. 반전을 선사할 이번 주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9회 분은 오는 30일(금)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