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트릭 앤 트루’ 라붐 솔빈, 예리한 소녀의 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트릭 앤 트루’에서 라붐 솔빈이 예리한 추리를 펼쳤다.
 
28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에서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과학과 마술의 콜라보가 펼쳐졌다.
 
이날 ‘트릭 앤 트루’ 방송에서 ‘뭐든지 돌리는 남자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가면을 쓴 의문의 남성이 물건을 염력으로 돌리는 진기한 광경을 보여줬다. 
 

‘트릭 앤 트루’ 솔빈-김준현 / KBS2 ‘트릭 앤 트루’
‘트릭 앤 트루’ 솔빈-김준현 / KBS2 ‘트릭 앤 트루’
 
시범이 끝난 후 전현무는 “일단 과학일까요 마술일까요”라며 출연자들의 의견을 물었다.
 
이에 솔빈은 “저는 과학일것 같아요 저기 반지가 있거든요, 저게 ‘자기장’같은게 있을 것 같다”라고 예리한 추리를 펼쳤다.
 
이에 전현무는 “반지를빼면 못할것 같은가요”라고 물었고 솔빈은 “그렇죠”라고 확신에 차서 대답했다.
 
듣고있던 김준현은 “반지를 빼고 할 수 있습니까?”라고 다그쳤고 의문에 남성은 지체없이 다시 물건을 염력으로 돌렸다.
 
이에 패널들은 “어 어 뭐야”라며 소리쳤고 김준현은 “괜히 물어봤네”라며 머쓱해 했다.
 
한편 KBS 예능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