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부자들’, 진짜 시사예능의 등장 ‘썰전’의 독주 잡을 것 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외부자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27일 첫 방송된 채널A ‘외부자들’은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3.7%를 기록하며 화제를 몰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중권과 전여옥, 정봉주, 안형환이 출연해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 시기를 두고 토론을 벌였다.  
 

‘외부자들’ 포스터 / 채널A ‘외부자들’
‘외부자들’ 포스터 / 채널A ‘외부자들’
 
특히 정 전 의원은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게는 집권남용, 직무유기, 공무집행방해가 들어간다”며 “특검에서 우병우 혐의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이다. 민정수석이 최측근을 바로 잡아야 했는데, 민정수석이 아니라 범죄공장 공장장을 한 것”이라고 꼬집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전여옥은 남희석의 “최순실과 아는 사이였나?”라는 질문에 “그렇다고 봐야한다. 95년인가 96년도 대구방송에서 토크쇼를 할 때 박근혜 대통령이 초대손님으로 나왔다”라며 “중년 여성이 옷가방 같은 걸 들고 왔다. 비서나 코디네이터인가 싶었다” “녹화 전에 점심을 한정식집에서 먹었는데 세분이 같이 오더라. 최순실, 최순득이 박 대통령과 동급이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그리고 기억에 남는 거는 (최순실이) 정말 교양이 없으시더라. 한정식당에 가면 보통 앞에 있는 거 몇 가지만 먹게 되지 않냐”며 “그때 최순실이 대구방송의 임원에게 젓가락으로 가리키면서 ‘거기 있는 거 이리로 좀 줘 봐요’ 하더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아울러 “너무 놀라서 얼른 주니까 최순실이 박근혜 대통령 앞에 딱 놓더라. 좋아하는 반찬까지도 알 정도로 밀접한 관계란 걸 느꼈다”며 “박근혜 대통령은 그 순간에 마치 유치원 선생님이 ‘너 붕어빵 좋아하지’ 하고 갖다 줄 때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을 지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처럼 ‘외부자들’은 여타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귀한 에피소드와 정치색 짙은 패널들의 수위 높은 발언들을 ‘시사예능’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녹여낸 노련한 토크쇼의 탄생이었다.
 
비슷한 색깔의 프로그램 JTBC ‘썰전’의 독주를 막을 시사예능의 탄생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외부자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