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김정민, “가수 김정민오빠 사고라도 친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정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대한 기쁨을 표했다.
 
오늘 28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얼마만의 실검1위인지 아침에 일어나 인터넷보구 가수 김정민오빠가 먼 사고라도 치신줄 알았더니 저였네요”라고 했다.
 
이어“난 왜 강제로 끌려 나온건지 ㅋㅋ우울한 년말에 재미난 기사거릴제공하는 구라오빠는 역시 대세남이신듯 하네요 오빠덕에 방송 섭외 안되는걸 알았으니 새해선물 준비 해놓으시오~ 그리고 저희엄마 양띠세요....”라는 위트 넘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TV조선 ‘원더풀데이’ 김구라-김정민 / 김정민 SNS
TV조선 ‘원더풀데이’ 김구라-김정민 / 김정민 SNS
 
사진은 김구라가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김정민을 언급한 부분의 방송을 캡처한 모습이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이에 대해 김구라는 “이런 소문이 업계에 퍼져서 내가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 섭외가 보류된 적도 있었다더라”며 연애루머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