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행복한 반전 펼쳐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 마이 금비’의 반전 전개가 남은 4회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시청자들은 물론, 온 우주가 바라는 행복한 반전이 일어날 수 있을지 말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가 ‘니만 피크병’에 걸린 유금비(허정은)와 덕분에 희망을 찾게 된 어른들의 이야기로 예측 불가한 전개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이에 예상할 수 없어 더욱 놀라웠던 반전의 순간들을 되짚어봤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지훈 / KBS2 ‘오 마이 금비’ 방송캡처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지훈 / KBS2 ‘오 마이 금비’ 방송캡처
 
#1. “내가 니만 피크병인 거 알아요.”
 
어른에게 잔소리를 하고, 하루아침에 사라진 이모와의 이별을 덤덤히 받아들이는 등 유난히 어른스러웠던 금비. 버림받지 않기 위해 아이다운 모습을 감춘 것일 수도 있겠지만, 자신이 머지않아 죽게 될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치 두 번째 삶을 사는 것처럼 늘 침착하고 씩씩했는지도 모른다. 그렇기에 부모가 먼저 알고 아이가 이후에 알게 되는 일반적인 전개를 뒤집고, 홀로 병원에 찾아가 병을 알고 있다며 덤덤히 고백한 금비는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2. “휘철이 니 아빠 아니야.”
 
금비가 ‘니만 피크병’에 걸린 것을 알게 됐고, 간병은 상상 이상으로 힘든 일이라는 충고도 들었지만, 오히려 “아저씨가 뭐야. 아빠한테”라며 진짜 아빠의 길을 택한 모휘철(오지호). 하지만 지난 8회분에서 유주영(오윤아)은 휘철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 친자관계가 아니라는 결과지를 건넸고, 금비 역시 차치수(이지훈)에게 “휘철이 니 아빠 아니야”라는 말을 듣게 됐다. 총 16회 중 반환점을 돈 8회에서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깜짝 전개가 펼쳐진 것.
 
‘오 마이 금비’, 오늘(28일) 밤 10시 KBS 2TV 제13회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