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빅뱅(BIGBANG) 탑, 미술 작품 때문에 ‘승리 출입금지령’ 내린 이유는…‘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라디오스타’ 탑이 박물관 급으로 ‘미술 작품’을 수집하고 있음을 고백한다.
 
오는 2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로 빅뱅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탑은 박물관 급으로 미술작품을 수집하고 있음을 밝히면서 “수입의 95% 이상을 다 작품 사는데 쓴다”고 고백해 모두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라디오스타’ 빅뱅(BIGBANG)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빅뱅(BIGBANG) / MBC ‘라디오스타’
 
탑은 앤디 워홀부터 김환기 화백까지 다양한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작품 보존을 위한 냉장시설까지 설치했음을 고백하면서 어마무시한 수집 스케일을 밝혔다. 이어 그는 예술사랑을 실천 중인 남다른 이유까지 털어놔 4MC가 연신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탑은 자신의 미술품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승리의 독특한 습관 때문에 자신의 집에 ‘승리 출입금지령’을 내렸음을 밝혔다. 그는 자신의 집에 방문한 승리가 한 행동으로 놀랐던 당시의 상황을 성대모사를 곁들여 실감 나게 재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처럼 탑의 박물관급 미술 작품 수집 얘기와 승리 출입금지령에 대한 토크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