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규리, “요즘 스스로에게 선물을 주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규리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월호에서 화보를 선보였다.
 
솔직담백한 성격의 박규리는 실제 거주하고 있는 자신의 집에서 촬영하며, 집을 따로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 촬영하기를 원했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규리는 “요즘 스스로에게 선물을 주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모든 걸 내려놓고 온전히 쉬지 못하는 성격인데, 요즘 들어 나를 조금 더 아끼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스케줄표를 분 단위로 만들어 생활할 만큼 여태까지 늘 뭔가를 열심히 해왔지만,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게 뭔지, 정작 자신을 깊이 돌보지 못한 것 같다”는 것. 
 

박규리 / 인스타일
박규리 / 인스타일
 
또 “이 집에서 혼자 느끼던 감정을 홈 파티를 하며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하고 싶은 일이 생겼을 때 바로 할 수 있는 게 참 즐거운 일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예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감정들을 새롭게 알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술자리에 참여하기 시작한 지 1~2년 정도 됐다는 박규리는 “예전에는 365일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이 너무 심해 술자리 자체를 피했다”며, “주도를 굉장히 바르게 가르쳐주는 지인들 덕분에 술도 여유를 가지고 마시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그녀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박규리의 집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하인드 스토리는 ‘인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박규리 / 인스타일
박규리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