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박진영, 조지 마이클 애도 “내가 사랑하는 가수들 너무 빨리 떠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팝가수 조지 마이클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애도를 표했다.
 
박진영은 오늘(26일) 자신의 SNS에 “#GeorgeMichael Wham부터 시작해 그의 모든 솔로앨범을 사랑했고, Wake me up before you go go를 96년에 리메이크 했었고, 이번 콘서트에서 Last Christmas를 부르고 있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상을 떠난 조지 마이클을 추모했다.
 
이어 박진영은 “Micheal Jackson, Whitney Houston, Prince에 이어 내가 사랑하는 가수들이 다 너무 빨리 떠나네요...당신들의 음악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일찍 세상을 떠난 팝스타들을 애도하기도 했다.
 
조지 마이클 / 박진영 SNS
조지 마이클 / 박진영 SNS
 
한편 영국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지병으로 25일(현지시간) 오후 2시 영국 자택에서 사망했다. 향년 53세. 영국 경찰은 조지 마이클의 사망과 관련, 타살 등 다른 의심점은 찾을 수 없다고 밝혔다. 
 
조지 마이클은 1983년 앤드류 리즐리와 듀오 왬(Wham)을 결성해 데뷔했고, ‘라스트 크리스마스’, ‘케어리스 위스퍼’ 등을 히트시켰다. 1987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페이스(Faith)’는 전 세계에 25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