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김영애게 이동건과 연애 들통…‘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조윤희가 한치 앞도 모르는 로맨스 전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35회에서는 조윤희(나연실 역)가 김영애(최곡지 역)에게 이동건(이동진 역)과 연애 사실을 들키는 장면이 그려졌다.
 
곡지는 동진의 전 부인인 효주(구재이 분)를 집으로 불렀다. 동진이와 사귀는 여자가 누군지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이영애 /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 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이영애 /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 캡처
 
사실 곡지는 그동안 동진이 연실에게 다정하게 구는 모습에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하고 있었다.
 
효주는 망설임 없이 “양복점에서 일하는 여직원이에요”라고 말했다. 이는 연실과 동진이 연애하고 있음을 곡지에게 알린 것이다.
 
이러한 사실도 모른 채, 연실은 동진 몰래 집으로 오라는 곡지의 전화 한 통에 서둘러 집으로 향했다.
 
연실은 “나한테 할 말 없냐?”라고 묻는 곡지의 말에 불안한 예감을 느꼈다.
 
이어 곡지가 한 번 더 “나한테 뭐 숨기는 거 없냐고”라고 말하자, 연실은 그제서야 곡지가 모든 사실을 알았음을 눈치챘다.
 
연실은 곡지에게 “죄송해요, 사모님”이라고 빌었다. 그러나 곡지는 “너나 나나 서로 기운빼지 말고 여기서 그만 맺자. 내 집서… 그리고 양복점서도 떠나거라”라며 청천벽력같은 말을 뱉었다.
 
이에 연실은 심장이 바닥으로 쿵 떨어진 듯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렇듯 한치 앞도 모르는 연실의 파란만장한 로맨스 전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게 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