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김인식 PD 정우식 캐스팅 의혹 직접 추가폭로 “사장님 친구의 아들인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캐스팅 특혜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우식에 대해 현직 MBC PD가 직접 입을 열었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여왕의 꽃’등을 연출한 김민식 PD는 20일 오후 한 매체와 가진 통화에서 “(정우식과 함께 일한) PD들은 하나 같이 그 친구(정우식)가 정윤회 씨 아들이라는걸 몰랐다”면서 “높은 곳에서 내려온 말씀이라 ‘사장님 친구의 아들’정도로 생각했다더라”고 밝혔다.
 
정우식 / 제이에스픽쳐스
정우식 / 제이에스픽쳐스
 
그동안 침묵을 지키다 PD가 직접 입은 연 이유는 무엇일까에 대해 김 PD는 “이렇게까지 일이 커지게 된 건 그 친구의 인터뷰가 큰 역할을 했다. 인터뷰에 따르면 본인은 (이복 동생인) 정유라 씨와 전혀 다른 삶을 살았고, 단역배우로 어렵게 생활했다는 뉘앙스였다. 그 기사를 보고 PD들이 분노했다”고 말했다.
 
이어 “조단역이라 해도 PD들은 고심하고 고심해 결정한다. 그런데 윗선에서 무리한 요청이 내려와 다들 힘들어 했다. 마인드나 연기 면에서 함께 한 PD들의 반응도 썩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 PD는 지난 19일 사내 게시판에 ‘장근수 드라마본부장에게 보내는 글’이란 제목으로 정우식의 특혜 의혹을 부인한 장 본부장의 해명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정윤회 씨가 본처 사이에서 얻은 아들 정우식은 건국대 영화과 출신으로 영화 ‘족구왕’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종영한 MBC ‘옥중화’외에도 ‘딱 너 같은 딸’,‘빛나거나 미치거나’,‘야경꾼 일지’등 MBC 드라마에 주로 출연해 정윤회 씨를 통한 수뇌부의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았다.
 
한편, 정우식은 한 매체와 가진 인터뷰에서 “왕래가 전혀 없었고 경제적 지원도 없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