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이광수, 박서준 구한 뒤 목숨 잃었다 ‘비극적 최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광수가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화랑’의 시작을 이끌었다.
 
KBS 2TV ‘화랑(花郞)’에서 ‘막문’ 역으로 특별출연한 이광수가 뜨거운 열연을 펼치며 극 초반을 이끌었다. 그가 극중 절친한 벗 무명(박서준 분)의 품에 안겨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함께 울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화랑’ 2회에서 막문은 다친 몸을 이끌고 무명과 함께 옥타각을 나섰다. 하지만 막문은 이미 삼맥종(박형식 분)의 얼굴을 보았기에 죽임을 당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놓였다. 
 

‘화랑’ 이광수 / KBS2 ‘화랑’ 방송캡처
‘화랑’ 이광수 / KBS2 ‘화랑’ 방송캡처
 
결국, 막문과 무명은 지소태후(김지수 분)가 보낸 자객에게 목숨의 위협을 받고, 그러던 중 무명이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이런 그를 두고 도망칠 수 없었던 막문은 결국 칼을 맞았다.
 
무명 위에 쓰러진 막문은 자신이 흘린 피를 그의 얼굴에 묻히며 “가만히 있어. 그래야 살아”라며 죽어가는 상황에서도 벗의 목숨을 걱정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짠하게 만들었다.
 
목숨이 위태로워진 막문은 무명을 향해 “난 두고 가. 난 안돼. 너라도 살아” 라고 끊어지는 숨을 겨우 이어가며 말했다.
 
무명은 “넌 나한테 부모고 형제고 내 몸이나 같아. 네가 살면 나도 살고 네가 죽으면 나도 죽은 거야. 일어나”라며 그를 붙잡았다. 뒤늦게 아들을 찾아 나선 안지공(최원영 분)이 나타나 막문의 목걸이를 보고 자신의 아들임을 확인 후 오열했다.
 
막문 역시 그토록 애타게 찾아 헤매던 친부를 눈앞에 두고 “아버지, 보고 싶었어요”라고 불러보지만 결국 숨을 거두고 말았다.
 
한편, 이광수는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와 tvN 불금불토 드라마 스페셜 ‘안투라지’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