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서현진, 햇살도 도와주는 로맨스…‘자체발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SBS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과 서현진이 따스한 햇살 아래 포근한 ‘간호 로맨스’를 담아낸다.
 
유연석과 서현진은 첫 방송 후 지난 13회까지 월화극 시청률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채 압도적인 승자의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는,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각각 강동주 역과 윤서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3회 분에서 강동주(유연석)는 응급실에서 진료를 보던 중 메르스 의심 환자가 나타나자 응급실을 폐쇄했던 상황. 게다가 뒤늦게 소식을 듣고 달려온 응급실 문밖의 윤서정(서현진)에게 전화로 “난 괜찮으니까 빨리 여기서 떨어지라구요. 선배”라고 자신보다 행여나 윤서정이 위험해질까봐 걱정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짠하게 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서현진 / 삼화 네트웍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서현진 / 삼화 네트웍스
 
이와 관련 20일(오늘) 방송될 14회에서는 유연석과 서현진이 설렘 모드를 되찾을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강동주와 윤서정이 입원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 특히 유연석은 간이침대에서 불편하게 잠든 서현진쪽으로 몸을 돌린 채 지그시 바라보고 있어 애틋함을 전하고 있다.
 
또한 유연석과 서현진은 침대 위에 나란히 붙어 앉아 있는가 하면, 유연석이 서현진을 사랑스럽게 꼭 안아주는 스킨십으로 여심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상태. 병실 창가 사이로 환하게 비추고 있는 햇살마저 두 사람의 모습과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유연석과 서현진의 찬란한 ‘간호 로맨스’는 지난 18일 경기도에 위치한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유연석과 서현진은 촬영에 눕는 각도나 얼굴의 방향, 포옹할 때의 위치 등 구체적인 사항들을 상의하면서, 장면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내비쳤다. 이어 카메라 큐 사인이 떨어지자 두 사람은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 호흡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표현해내는 유연한 로맨스 열연을 발휘,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지난 13회 분에서는 돌담병원에 메르스 의심 환자가 등장하면서, 첩첩산중 난항에 빠진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에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보건소와 연락이 닿지 않아 보호 장비를 제대로 보급 받지 못한 가운데 폐쇄된 응급실에서 긴급 수술이 필요한 환자가 발생했고, 응급실 안 유일한 의사였던 강동주마저 쓰러졌던 것. 이에 김사부(한석규)와 윤서정이 서로 응급실 출입을 자처하는 장면이 담기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 14회는 20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