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동옥, 카라멜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에 이어 ‘로마의 휴일’ 출연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카라멜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은 신인배우 고동옥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한다.
 
고동옥은 카라멜이엔티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배우 박소담, 정영주, 성기윤, 이재인과 한식구가 됐다. 이로써 그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연극 ‘연옥’, ‘GOD.ZERO’, 영화 ‘코브라트위스트’ 등에서 꾸준히 연기 영역을 넓혀왔으며 올해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연극브릿지페스티벌에서 남자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동옥 / 카라멜이엔티
고동옥 / 카라멜이엔티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연출 이태곤, 김상호)에서는 윤진명(한예리)의 빚을 뜯어내는 사채업자로 등장해 집요한 빚 독촉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최근 임창정의 신작 ‘로마의 휴일’에 ‘전봉’ 역으로 캐스팅 되기까지 한 고동옥은 머지않아 충무로 기대주로 등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로마의 휴일’은 ‘로마’라는 이름의 유흥업소에서 강도가 침입한 이후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인질극이다.
 
소속사 카라멜이엔티 측은 “고동옥은 아직 보여주지 않는 끼와 재능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그가 진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회사가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그의 활동에 대한 응원의 뜻을 밝혔다.
 
한편, 지난 8일 크랭크인에 들어간 영화 ‘로마의 휴일’은 내년 5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