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신이-최성국, ‘씬스틸러’서 만난 최강 개그 콤비… ‘그리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신이와 최성국이 9년만에 브라운관에서 만났다. 이날 그들의 만남은 ‘역대급’이 됐다.
 
19일 SBS ‘씬스틸러’를 통해 신이가 정말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았다. 그는 최성국과 함께 키스신을 연출하기도 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확실히 끌었다.
 

‘색즉시공’ 포스터
‘색즉시공’ 포스터
 
두 사람의 만남은 ‘색즉시공’에서였다. 영화 ‘색즉시공’은 파릇파릇한 열혈 청춘들은 울끈 불끈 치솟는 그것의 처리를 위해 좌충우돌 섹스 어드벤쳐로 2002년 ‘색즉시공1’, 2007년 ‘색즉시공 2’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성국과 경주로 분해 코믹 커플 연기를 벌여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었다. ‘씬스틸러’에서 또한 9년만임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은 두 사람의 코믹하고 야릇한 커플 연기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날 신이의 등장은 최성국 또한 전혀 몰랐던 사실. 예상치 못했던 신이의 등장에 최성국은 당황스러운 기색을 보이긴 했으나 이내 즉흥 애드리브를 펼쳐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색즉시공’ 시즌2 이후 9년 만의 만남임에도 손발이 척척 맞는 최성국-신이의 애드리브 대결은 이날 ‘씬스틸러’의 대미를 장식하기 충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입담 대결은 계속됐다. 신이는 최성국과의 키스경험을 묻는 질문에 국밥집 ‘왕게임’을 언급하며 12년 전 추억을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해 최성국을 당황케 했다. 또 신이는 “다음에 나오면 최성국씨 말고 다른 분이라면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하는 등 ‘씬스틸러’에서 역대급 웃음을 뽑아냈다. 
 
‘씬스틸러’ 최성국-신이 / SBS ‘씬스틸러’
‘씬스틸러’ 최성국-신이 / SBS ‘씬스틸러’
 
양악수술 뒤 한차례 고비를 딛고 일어난 신이. 그는 “눈 뜨면 눈 감을 때까지 아무것도 안 했다. 어두우면 어두운 대로 그냥 가만히 있었다”라고 말하면서도 방송에서 꿋꿋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그들의 만남이 반가운 이유는 ‘그리웠기’ 때문이다. 그들의 연기에는 2030세대의 추억이 담겨 있다. 그들이 다시 등장함으로써 시청자에게 반가움과 함께 추억을 선물했다.
 
그들은 ‘씬스틸러’에서 녹슬지 않은 예능감과 연기 실력을 뽐냈다. 하루 빨리 그들으 브라운관 혹은 스크린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