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두준-양요섭-용준형-이기광-손동운, 믿음 하나로 일궈낸 새 출발 ‘Around U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언제나 우리 곁에서’. 소속사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팬들을 향한 그들의 마음이 참 예쁘기만 하다.
 
어라운드어스(Around US)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과 함께 그들의 제 2막을 열어갈 동반”"라고 알렸다. 지난 10월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비스트의 거취가 오랜 시간 끝에 드디어 결정된 것.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이 고심 끝에 결정한 새 소속사 이름은 ‘Around US’로, 이들은 회사 이름에 항상 팬들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용준형-양요섭-손동운-이기광-윤두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용준형-양요섭-손동운-이기광-윤두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당초 홍콩 엔터테인먼트 측과 손잡고 물밑 작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던 그들이었지만, 새롭게 설립된 Around US 엔터테인먼트는 홍콩 자본 등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어라운드 어스 측은 톱스타뉴스에 “Around US 엔터테인먼트는 홍콩 자본 등과는 전혀 상관이 없으며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설립하게 된 회사”라고 소개했고, 앞서 전해졌던 홍콩 투자 관련해서는 “홍콩 투자는 회사 설립 당시 있었던 많은 투자 제의 중 하나이고, ‘굿 럭’ 또한 많은 회사명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비스트는 새로운 둥지에서 출발을 하게 됐다. 일찌감치 업계에서는 비스트가 큐브와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큐브 측은 “논의 중”이라는 입장만 반복해왔다. 
 
다만 어라운드 어스 측은 긴 논의 끝에 재계약은 맺지 않았지만, 비스트와 지난 7년간 함께 해온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앞으로 양사는 우호적인 업무적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직 해결되지 않을 게 있다면 ‘비스트’라는 그룹명. 큐브 측은 “비스트 상표권은 논의된 바가 없다”고 밝힌 상황이며, 어라운드 어스 측 역시 “아직 ‘비스트’라는 그룹명에 대해 결정된 바는 없다. 추후 상황을 지켜봐야 될 것 같다”며 “큐브와 7년동안 함께 했던 만큼 최대한 좋고, 긍정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함께 하자’는 서로를 향한 믿음 하나로 일궈낸 새 출발.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해왔지만, 앞으로 동행할 시간이 훨씬 더 많기에 새롭게 시작될 다섯 남자의 2막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