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포유’ 홍경민, AOA 초아에게 독설 “설현 부럽지 않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홍경민이 ‘당연하지’ 게임에서 남다른 독설로 초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17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JTBC ‘싱포유’ 3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공감송 제작에 나선 MC 홍경민, 문희준, 유재환, 초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싱포유’ MC들은 사람들이 더 많이 공감하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원하는 사연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했다. 어떤 질문에도 무조건 ‘당연하지’를 외쳐야하는 게임이기에 MC들 간의 치열한 독설 공방전이 오갔다.
 
‘싱포유’ 에이오에이(AOA) 초아 / JTBC ‘싱포유’
‘싱포유’ 에이오에이(AOA) 초아 / JTBC ‘싱포유’
 
홍경민은 초아와의 대결에서 “솔직히 설현이 부럽지 않냐”며 시작부터 강한 멘트로 선공에 나섰다. 초아는 사연 쟁취를 위해 “당연하지”를 외쳤으나 홍경민의 독설에 같은 팀 문희준이 반발하며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는 후문.
 
이때를 틈타 초아는 눈물짓는 행동을 취하며 “설현의 몸매가 부럽다, 10시간 일해도 설현이 보다 못 번다” 등 처량한 멘트를 날려 홍경민을 역으로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다른 MC들도 “AOA 전격 기자회견이 열려야 하는 것 아니냐”며 몰아가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홍경민과 초아가 벌였던 사연 쟁취 대결은 오는 17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JTBC ‘싱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