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보는이 마저 떨리는 키스신…‘두근두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젊은 주인공들의 설레이는 심쿵 로맨스로 주말 밤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가 11,12회 방송을 앞두고 한성준(이태환 분)이 오동희(박은빈 분)를 향해 입을 맞추는 순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화려한 조명이 켜진 가운데 동희의 뺨에 손을 얹고 조심스럽게 그녀를 향해 다가가는 성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촉촉히 젖은 눈망울의 동희는 잠시 놀란 듯 긴장된 표정을 보였지만, 부드럽게 다가가는 성준과 눈빛을 교환하며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첫 키스 장면을 그려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지난 7일 강남의 한 거리에서 진행된 본 촬영은 차가운 날씨 속에서 이뤄졌다. 늘 웃음이 가득한 동희-성준의 촬영 현장이지만, 이날만큼은 기분 좋은 긴장과 흥분이 만연했다. 동희역의 박은빈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흐뜨러짐 없는 분장으로 눈가에 가득 맺힌 눈물과 감정을 연기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이태환은 동희의 뺨에 손을 대는 장면을 촬영하는데 있어 혹시나 손이 너무 차가워 상대역이 놀랄까봐 촬영직전 손난로로 손을 따뜻하게 만드는 정성을 발휘해 매너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11회에 선보일 펑펑 눈 속 대면씬에 이어, 12회의 키스씬까지 이번 주말 펼쳐질 동희와 성준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부터, 아프면서 동시에 설레는 두 청춘의 사랑이 갈등을 맞게 되면서 구체화된다. 겨울 주말 밤 안방극장에 어울리는 ‘가슴이 뜨거워지는 사랑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지난 11일 방송된 10회가 자체최고시청률 13.7%(TNMS 수도권기준)을 기록하며 주말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젊은 주인공들의 설레이는 심쿵 로맨스, 두 형제 사이에 바뀌어 버린 아들들, 전략을 바꾼 미스테리 인물 이현우(김재원 분)가 펼쳐낼 앞으로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독립해서 제 가정을 꾸리던 자녀들이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각종의 사건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내일(17일) 11회가 이어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