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립스틱프린스’ 아스트로(ASTRO) 차은우-문빈, ‘얼굴천재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에 인턴 프린스로 아스트로 차은우와 문빈이 출연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의 프린세스는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다. 유쾌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로 이날 방송을 이끌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인턴 프린스로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이 등장한다. 등장부터 잘생긴 포스로 프린스들의 기를 죽였다는 후문. 이날 립스틱 프린스의 만찢남 로운과 얼굴 천재로 불리는 차은우의 비주얼 한판 대결이 펼쳐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립스틱 프린스’ 아스트로(ASTRO) 차은우-문빈 /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립스틱 프린스’ 아스트로(ASTRO) 차은우-문빈 /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따로 만나자던 토니가 자신과의 약속을 펑크냈다며 깜짝 폭로했다. 토니는 이날 박나래가 다른 프린스에 관심을 가질 때마다 “이상하게 기분이 좋지 않다”며 밀당남의 면모를 보여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또한 프린세스 박나래는 이들 프린스들에게 청순 메이크업을 해줄 것을 주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미디 프로그램을 하며 수많은 분장을 해봤지만 청순한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다는 것. 이에 MC 김희철은 “오늘 거의 집도 수준이 될 것 같다”는 말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한편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