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이민정, ‘이병헌 논란’에 보란듯이 수다삼매경…네티즌 ‘갸우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민정이 ‘이병헌 스킨십 논란’에도 의연한 대처를해 눈길을 끈다.
 
오늘 14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끊이지 않는 수다+짜사이만 10접시 웃다가 먹다가 접시깨지는줄 알았어욥!”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정은 주영훈의 아내 방송인 이윤미와 함께 지인들과 와인 한 잔을 마시며 즐거운 모습이다.
 

이민정-이윤미 / 이민정 SNS
이민정-이윤미 / 이민정 SNS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지난 2일 홍콩에서 열린 Mnet 음악 시상식 2016 MAMA에 참석한 이병헌이 뒤풀이 행사장에서 낯선 여성과 스킨십을 했다’라는 내용을 보도하며 밀착 취재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병헌이 오른쪽 옆자리에 앉은 한 여성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스스럼없이 스킨십하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이에 이병헌 측은 "특별한 자리도 아니었고, 오해를 살만한 일도 없었다. 동영상에 등장한 여성은 이병헌 씨가 오랫동안 알고 지낸 가족과 같은 지인이다. 이분은 이민정 씨와도 친하다"고 해명했다.
 
이 와중 이병헌 측의 해명이 사실이라는것을 증명하듯 사진을 게재한 이민정의 행보에 누리꾼들은 “사진보고 어리둥절했네요”, “언니! 힘내세요!”, “응? 내가 잘못본건가? 괜찮으세요?”, “강철멘탈이다”라며 의아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