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당신 자신과 당신의것’김주혁-이유영, SNS 다시보니 ‘천생연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17세 나이차를 극복한 배우커플 김주혁-이유영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은 오늘 13일 소속사 공식입장을 통해 "영화를 통해 만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두달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솔직하게 열애설을 인정한 상태이다.
 
이유영이 자신의 인스타그그램에 게재한 9월 두 사람이 함께 방문한 스페인 사진 속 투샷도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주혁-이유영 / 이유영 SNS
김주혁-이유영 / 이유영 SNS
 
사진 속 두 사람은 풍경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신혼부부같은 느낌의 청량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행복함이 묻어나는 모습이다.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영화 ‘싱글즈’, ‘아내가 결혼했다’, ‘비밀은 없다’ 등에 출연했다.
 
이유영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의 배우로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다. 영화 ‘간신’(2015) ‘그놈이다’ 등에 출연했다. "간신"에서 설중매로 열연, 지난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