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보성, 종합격투기 파이터로 전격 데뷔…‘으리으리한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김보성이 종합격투기 파이터로 전격 데뷔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0일 ‘ROAD FC’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에 김보성의 출전이 확정되면서 ‘김보성 로드FC 데뷔’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ROAD FC’ 포스터 / MBC스포츠플러스
‘ROAD FC’ 포스터 / MBC스포츠플러스
 
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경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되기까지 했다.
 
김보성의 데뷔전 상대는 일본의 콘도 테츠오로 17전 3승 14패의 전적을 보유한 종합격투기 베테랑이다.
 
비공식 경기가 50전이 넘는 만큼 풍부한 경험과 노련함까지 겸비한 콘도 테츠오는 10년간 유도 선수로 활약해 오다 약 4년 전 MMA 선수로 데뷔했다.
 
경험과 실력이 절대적으로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소아암 환자를 위해 파이터로 나서게 된 김보성의 용기와 도전 정신에 팬들의 열렬한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MBC스포츠플러스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는 ‘ROAD FC’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