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블락비(Block B) 태일, 감성 무대로 여심 저격…‘파트너와 달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오늘밤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블락비 태일이 듀엣 파트너와 훈훈한 브로맨스로 눈길을 끈다.
 
지난주 겨울 감성 가득한 강타의 ‘북극성’ 무대로 파트너와 ‘정석 남자 듀오’라는 평을 받은 블락비 태일은, 2라운드 경연에서 한층 깊어진 감성이 느껴지는 무대를 준비했다. 태일 팀은 이들의 장기인 부드러운 미성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지난주에 이어 MC 성시경은 태일표 발라드 무대에 “정공법으로 노래해 더 가슴에 와 닿는다”고 감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듀엣가요제’ 블락비(Block B) 태일 / 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블락비(Block B) 태일 / MBC ‘듀엣가요제’
 
특히 태일은 듀엣 파트너와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태일의 파트너 남택림은 태일이 만날 때마다 커피, 돈가스, 순대국밥에 이어 삼겹살까지 사줬다고 자랑하며 친형제 못지않은 돈독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태일과 파트너는 연인들끼리 챙기는 특별한 기념일까지 챙겼다고 전해 핑크빛 브로맨스(?)를 완성했다고.
 
태일의 감미로운 무대와 브로맨스를 엿볼 수 있는 MBC ‘듀엣가요제’는 오늘 12월 9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태일과 함께 김조한, 휘성, 옥주현, 화요비, 스피카 김보아, 길구봉구 봉구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홈페이지 통해 신청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