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 일본 정규 앨범 ‘DANGER MAN’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수 세븐이 오늘(7일) 일본에서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7일 오전 “세븐이 오늘 일본에서 10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데인저 맨(DANGER MAN)’을 발표한다”며 이와 함께 신보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재킷 이미지 속 세븐은 블랙&화이트의 대조적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 곡 ‘데인저 맨’은 세븐이 그간 현지에서 선보인 적 없는 다크한 매력을 특징으로 삼은 댄스 곡이다.
 

세븐 ‘데인저 맨’ 티저이미지 / 일레븐나인 ENT
세븐 ‘데인저 맨’ 티저이미지 / 일레븐나인 ENT
 
이외에도 이번 신보는 빠른 전개가 돋보이는 ‘Feel The Fire’, 섹시한 느낌을 강조한 ‘Eternity Love’, 세븐 특유의 미성을 담은 ‘Dear You’ 등 다양한 곡을 포함해 총 12곡을 수록했다.
 
세븐은 2016년을 해외 프로모션 일정으로 마무리 할 전망이다. 최근 세븐은 대만과 홍콩에 방문하여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소개하고 4년 만에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양국에서 현지 매체를 상대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한편 세븐은 일본 정규 앨범 발매와 맞추어 도쿄, 고베, 나고야 등 현지 각 도시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 일정을 앞두고 있다.

 


Tag
#세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