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톱스타뉴스, 신규 브랜딩 광고 공개…신규 미디어렙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톱스타뉴스에서 신규 브랜딩 광고 상품을 공개한다.
 
톱스타뉴스는 지난 11월 엑소 멤버 찬열의 생일축하광고게재를 요청한 중국의 팬덤 요청에 따라 새로운 광고 인벤토리를 개설해 집행한 바 있다.
 
당시 광고는 홈페이지와 기사페이지 모바일기사페이지 등 다양한 영역에서 동시에 전개됐고, 아울러 톱스타뉴스의 SNS(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의 커버 이미지로도 전개됐다.
브랜드 광고 집행 사례
브랜드 광고 집행 사례

 
일주일간 모든 영역의 최상단에서 배너가 노출되고, 동시에 SNS에서도 커버 이미지와 함께 최상단 고정 노출되면서 엑소 팬덤은 물론 다른 팸더의 관심도 끌었다.
 
총 3종의 배너가 전 영역에서 노출되면서 해당 기간 톱스타뉴스를 방문한 독자들은 모두 해당 캠페인을 알 수 있었고 특히 SNS 커버와 결합된 브랜딩이 진행되면서 화제가 됐다.
브랜드 광고 SNS 커버 집행 사례
브랜드 광고 SNS 커버 집행 사례
 
이 광고 상품은 곧바로 다른 팬덤의 관심을 끌어내 신인그룹 펜타곤의 한 팬이 개인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겠다고 밝혀와 게재 일정 등에 대해 협의중이다.
 
찬열바와 달리 개인이 집행하면서 비용을 낮추기 위해서 일주일 노출이 아닌 3일 노출로 조정해서 집행될 팬덤 광고 상품은 광고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중소기업을 위해서도 좋은 광고 상품이 될 수 있다.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이에 톱스타뉴스는 사드배치 논란으로 한중간의 교류가 축소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서 해당 광고 상품을 중소기업에게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아울러 신규 상품 판매를 진행할 미디어렙사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광고 상품은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이 필요한데 기존의 렙사들은 여러 매체와 진행하면서 새로운 인벤토리를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다는 판단에 따라 적극적으로 세일즈를 전개할 미디어렙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모바일 페이지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모바일 페이지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관심 있는 미디어렙사는 ad@topstarnews.net으로 제안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